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동가치파괴 행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1 .01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고객경험 개선을 통한 서비스 가치 창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공동가치창출 활동이 신제품의 혁신성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서비스회복 상황에서 고객과 기업 측면의 가치공동창출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08
의료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를 위한 고객 경험과 가치 공동창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의 고객가치창출에 관한 연구: 의료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고객가치공동창출이 의료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병원 규모와 병원 이용기간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9 .10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공동가치창출의 선행요인과 시장성과에 관한 연구 : 혁신성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11
개인의 특성과 혁신성이 도우인의 지속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공동창출 행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일반병원(의원)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사회적 기업의 가치공동창출 행동모델의 검증
경영학연구
2015 .04
럭셔리 호텔 고객의 고객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태도와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소비자가 지각한 서비스 종업원의 진정성과 조작의도가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관계가치와 경제가치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8
공기업 혁신을 통한 고객가치의 창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인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O2O 배달 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