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가치공동창출이 의료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병원 규모와 병원 이용기간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9 .10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의 고객가치창출에 관한 연구: 의료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고객경험 개선을 통한 서비스 가치 창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서비스회복 상황에서 고객과 기업 측면의 가치공동창출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08
의료서비스 가치공동창출 향상을 위한 환자경험의 역할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12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의료서비스 가치공동창출 향상을 위한 환자경험의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Relationship Implications of Giving Medical Service Users Sense of Control
의료경영학연구
2021 .01
The Effect of Service Experience on Customer respons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자원 활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경험 혁신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공동가치창출 활동이 신제품의 혁신성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명지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5 .02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1 .06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가치공동창출과 가치공동파괴 요인 분석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2 .08
일반병원(의원)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고객수용이 공동창조 및 공유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구조: 테마파크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0 .03
공동가치창출의 선행요인과 시장성과에 관한 연구 : 혁신성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