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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공기업 혁신을 통한 고객가치의 창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의료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를 위한 고객 경험과 가치 공동창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의료서비스 가치공동창출 향상을 위한 환자경험의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서비스회복 상황에서 고객과 기업 측면의 가치공동창출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08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의 고객가치창출에 관한 연구: 의료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소비자가 지각한 서비스 종업원의 진정성과 조작의도가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관계가치와 경제가치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8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구독형 서비스의 고객 생애가치 분석을 통한 고객 관계관리 전략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2022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공공·경영·기술·품질·서비스 분야 25개 기업·기관 수상_“전문성 강화로 새로운 가치 창출”
포브스 코리아
2022 .1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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