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고객경험 개선을 통한 서비스 가치 창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CEOnews Briefing] 구광모 LG그룹 회장_“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스쿠프
2020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구독형 서비스의 고객 생애가치 분석을 통한 고객 관계관리 전략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The Effects of the Customer Characteristics on the Service-employee Adaptive-service Offering
대한경영학회지
2020 .12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 브랜드경험, 서비스경험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러브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고객자산의 속성이 서비스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