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동가치창출 활동이 신제품의 혁신성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공동가치창출의 선행요인과 시장성과에 관한 연구 : 혁신성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11
신제품개발의 소비자 공동가치창출 활동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사회적 기업의 Co-creation모형: 가능성과 실천전략
국정관리연구
2015 .12
사회적 기업의 가치공동창출 행동모델의 검증
경영학연구
2015 .04
사회적 자본이 가치 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 웰빙과 사회적 정체성에 따른 효과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사회적 기업의 성공요인과 시사점 : 친환경 사회적 기업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17 .02
혁신의 한계: 가치 창출 혹은 가치 이전?
전략경영연구
2019 .12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의 공동가치창출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공유경제 플랫폼 이용에 따른 지각된 가치가 중국 소비자의 가치공동창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1
사회적 자본이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정체성과 기업 진정성의 매개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공공문제해결을 위한 ‘정책 공동생산’(co-production)의 개념적 이해 및 사례의 유형화 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20 .02
공동가치창출이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의료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를 위한 고객 경험과 가치 공동창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2022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공공·경영·기술·품질·서비스 분야 25개 기업·기관 수상_“전문성 강화로 새로운 가치 창출”
포브스 코리아
2022 .11
열성고객참여와 공동가치창출이 혁신에 미치는 영향 말콤볼드리지 관점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공동가치창출 경험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동기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가치공동창출과 가치공동파괴 요인 분석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2 .08
패션 라이브커머스 특성에 따른 하향식 공동가치창출과 접근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