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동가치창출 활동이 신제품의 혁신성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개인의 특성과 혁신성이 도우인의 지속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공동창출 행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의 공동가치창출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공동가치창출의 선행요인과 시장성과에 관한 연구 : 혁신성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11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소비자 혁신성과 서비스 수용: 5G 얼리어답터들의 미디어 소비 행태를 바탕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신기술융합시대 소비자 안전정보관리 행정의 개선전략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신제품의 일반적 특성에 대한 혁신 소비자와 모방 소비자의 지각 차이: 제품혁신유형별 검토
마케팅관리연구
2016 .04
서비스 혁신을 위한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혁신 유형과 고객 참여 역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서비스 연구
2023 .06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중국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된 사용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소비자의 소비자역할, 기업에 대한 태도가 고객상담실에 대한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의 양면성이 소비가치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소비자기본법 시행 10년에 따른 소비자행정의 평가와 전망 : 소비자정책기본계획상의 계획과 성과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기업의 외부적 요인이 제품 개발 프로젝트 관리자의 신제품 지식과 제품 성과 간 관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9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 피해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의사결정나무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