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선행 연구
3. 연구 모형 및 가설 개발
4. 연구방법
5. 결론 및 토의
6. 한계점 및 향후 연구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고객참여가 신제품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 개별성과 가격 포지셔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4
전략적 범위와 기업가정신이 제품혁신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23 .02
신제품의 일반적 특성에 대한 혁신 소비자와 모방 소비자의 지각 차이: 제품혁신유형별 검토
마케팅관리연구
2016 .04
Customer-Centric Management Innovation for Enhancing Customer Happiness: A Development of an Integrated Model
기업경영연구
2017 .01
중국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된 사용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중소기업의 기술역량이 제품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혁신 저해 요인의 조절효과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기업의 4대 혁신성향과 성과에 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기술 및 비기술 혁신과 성과향상 관계 분석
산업경제연구
2016 .10
흡수역량과 경영성과의 관계에 대한 혁신유형의 매개효과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8
국내제조업체의 집중화, 고객지향성, 제품혁신, 성과간의 관계와 글로벌지향성의 조절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의 관점에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중소제조기업 CEO의 기업가 지향성이 제품혁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중 중소제조업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신제품 성공전략을 위한 소비자 여정: 혁신의 유형과 혁신성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20 .04
사회적 자본과 혁신성과의 관계: 혁신활동의 매개효과 및 조직몰입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8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Product Design Innovation Outcomes Based on the Prioritization of Innovation Strategies: Focusing on the Moderating Role of Government Support
서비스경영학회지
2025 .03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서비스 기업의 서비스 혁신추진력, 서비스 혁신유형과 소비자 만족도 간의 관계연구: 중국 호텔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06
지적 재산권 구매가 베트남 기업 혁신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리뷰
2021 .12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