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경진 (르노코리아자동차) 박필홍 (한국알박)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3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3.5
수록면
742 - 746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n this paper, we propose an optimal control method for high power charger for electric vehicles. Electric vehicle user requires high-speed charging technologies which are reduce charging time and charge large capacity battery efficiently. Recently, various charger has been released. High power chargers use very high voltage and current. So, Optimized design and performance are still requested. This research provides simple design method and optimal control method. The result is implemented in charger and tested with EV to verify the performance and effectiveness.

목차

Abstract
1. 서론
2. 급속 충전기 구성 및 설계 문제점
3. Proposed Optimal Design method
4. Evaluation
5.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