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로나19 이후의 국내 홈쇼핑 시장 전망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22 .11
[PART 1] 상도역점 황성구 점주 인터뷰_“맘스터치 욕먹는 건 저도 싫지만…”
더스쿠프
2021 .08
정말 코로나19 때문일까?
오늘의 교육
2024 .09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쇼핑 구매의 변화에 대한 시계열 분석
전자무역연구
2022 .02
[인포메이션] 귀찮은 일, 터치만 하면 끝!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우리나라 TV홈쇼핑 시장의 현황과 정책적 쟁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코로나 이후 스포츠·관광산업 하락, 온라인쇼핑 상승
지방정부
2021 .03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Internet of Things 쇼핑에 대한 소비자 인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초점] 온라인 쇼핑, 200조 시장 눈앞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3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마케팅] 쇼핑, 놀이가 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8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코로나19 관련 특집을 내면서
계간 외교
2020 .07
디지털 전환 시대의 전통시장 고객개발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유희적 쇼핑동기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0
동남아시아 온라인쇼핑 시장현황과 진입방법 고찰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Company Insight] 반등 모색하는 롯데홈쇼핑 : 시장은 넓고 콘텐츠는 많다
더스쿠프
2024 .10
[빅데이터로 살펴본 ‘요즘 뜨는 앱’] ‘쿠브’로 QR코드 찍고 ‘앱카드’로 결제 ‘퀸잇’ ‘브랜디’…여성 쇼핑 앱도 화제
매경이코노미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