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사고력과 콘텐트 혁명
포브스 코리아
2022 .03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Third-Person Perception for Foreign Media Influence and its Implications for National Culture Policy Support
사회과학논집
2017 .01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JOA의 핫피플 & 아트 14] ‘혁신의 아이콘’ 이재환 한국관광공사 부사장_“콘텐트와 관광 결합해 반도체 뛰어넘는 미래 산업 키울 것”
월간중앙
2023 .07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⑨] K콘텐트에 여풍(女風) 분다 : ‘센 언니’ 여성 서사 바람, K콘텐트에 활력
월간중앙
2022 .12
[SPECIAL 1_차이나 이커머스의 역습] 차이나 이커머스 국내 시장 흔들까
한경MONEY
2024 .02
[이커머스] 이커머스, 멤버십 일제히 요금인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특별기고] 김성수 시사문화평론가가 말하는 K콘텐트의 미래 : “경계성과 저항성 무기인 K콘텐트, 민주주의 발전하면 전 세계 성장동력 될 것”
월간중앙
2022 .03
반명 빅텐트?
주간경향
2025 .04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커머스] 유튜브 참전한 라이브커머스 ‘긴장’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이커머스] 승승장구 이커머스…이번엔 내실 잡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AI 업체와 콘텐트 창작 업체를 중개하는 스타트업들
포브스 코리아
2025 .02
대한민국 모바일커머스 대해부
포브스 코리아
2023 .06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소비자 리뷰 특성이 모바일 커머스 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