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ife_시니어 월드 토픽] “나이들수록 좋아” 美 시니어의 인간관계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11
일상생활에서의 정서경험과 게임동기가 인터넷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생태순간평가 연구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8 .01
청소년의 게임 관련 신념과 게임 중독의 관계에 대한 재탐색: 잠재성장모형을 활용한 단기 종단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5 .01
“게임 이용행위”의 질병적 취급의 문제점에 관한 고찰
법과 정책연구
2019 .01
게임이용장애 질병분류가 게임이용자의 태도와 게임의향에 미치는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0 .08
대인관계 불만족과 인터넷 게임 중독의 관계에서 게임 이용 동기의 매개효과: 성별 간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7 .01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3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2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3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2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4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4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1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2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4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3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4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4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3
숫자로 본 경제
한경BUSINESS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