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시 쓰는 유통 판도 ‘롯데-신세계’ 아닌 ‘쿠팡-신세계’로?
한경BUSINESS
2023 .05
소비자가 지각한 복합쇼핑몰의 가치가 삶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2 .07
멋진 신세계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멋진 신세계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AHP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평가를 위한 평가요소의 우선순위 분석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장려상] 대학생의 대인관계의 적응과 발달에서 눈치 경험에 대한 질적연구: 근거이론을 기반으로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8
롯데는 어쩌다 ‘지친 거인’이 됐나
매경이코노미
2024 .11
한국과 중국의 쇼핑몰 이용과 만족도의 차이분석 :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신세계와 롯데, 수렁에 빠진 이커머스
한경BUSINESS
2025 .01
[Company] 제주 시내면세점 3파전_신세계, 우회진출 꼼수 폈나
더스쿠프
2020 .01
중국인터넷이용고객의 쇼핑몰이미지속성이 경제적 위험 및쇼핑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가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인터넷쇼핑몰기업의 해외유통채널별 기업특성과 창업자 특성이 국제화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집단 간 차이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제품과 유통망 원산지 일치 여부가 중국 소비자들의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및 항공물류산업에의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빛고을 광주에 ‘스타필드’ 뜬다_신세계, 호남 첫 복합쇼핑몰·랜드마크 백화점 추진
인사이트코리아
2022 .09
[Current Economy] 롯데백화점 역발상 혁신카드 : 신세계맨이 거머쥔 ‘롯데백 부활키’
더스쿠프
2022 .02
대규모 복합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한국과 일본사례의 비교 연구
유통연구
2016 .07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쇼핑몰 전환 행동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눈치 볼 것 없는 권력들
주간경향
2025 .04
복합쇼핑몰 출점이 지역 상권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8
[Retail] 20조원 투자로 오프라인 확대하는 유통 대기업 - 롯데 vs 신세계 vs 현대의 리오프닝 삼국지
매경럭스맨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