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사인가, 광고인가? 위장된 광고성 기사의 윤리적 문제
언론중재
2018 .09
기사형 광고 현황과 개선방안 연구
연구보고서
2022 .11
물먹고 물 안 먹은 것 같은 물먹은 기사
관훈저널
2015 .09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보도자료 그대로 써도 ‘위장광고(Schlechwerbung)’? 독일 기사형 광고와 언론윤리
언론중재
2021 .09
다시 풀어 읽는 경제기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소비자 보호를 위한 광고 윤리 - 기사형 광고에서 네이티브 애드까지
언론중재
2017 .09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온라인 기사 사칭 광고에 대한 적대감과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1 .12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무엇이 문제인가?_기울어진 부동산 보도 기사 쏟아져도 공정한 기사는 찾기 어려워
신문과방송
2021 .02
광고 건전성_‘선한 영향력’ 키워야 광고 산업 산다
신문과방송
2021 .03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광고로 보는 세상 1] 언론과 광고_경계 대상 1호는 ‘광고에 동원되는 저널리즘’
신문과방송
2018 .04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