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증강현실 게임에서의 평면 인식과 확장
3. 그림자 생성 방법의 개선
4. 실험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플랫폼 및 UI 기술 개발 동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다양한 실내공간 점군 데이터에서의 효과적인 3차원 평면 추출법
전자공학회논문지
2020 .10
대기행렬 이론 기반 SDN 제어 평면 및 응용 평면의 트래픽 성능 분석 모델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19 .01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모바일 증강현실 테이블탑 게임 설계: 타워 디펜스 게임 제작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공간 인식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증강현실 동기화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깊이 정보로 평면 유사도 측정을 통한 자동차 번호판 검출 방법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4
증강현실 토이게임의 개발 특징에 따른 요소 분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프로그램 가능한 데이터 평면을 위한 연구 동향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의 공간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자기장 센서를 사용한 AR 게임에서의 평면 추적 정확도 개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0
3차원 비콘 위치측정을 이용한 마커기반 증강현실의 안정적 서비스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영상인식 인공지능 기반 증강현실
정보과학회지
2020 .05
프로그래밍 가능한 데이터 평면의 연구 동향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유니티 3d 엔진을 이용한 마커기반 증강현실 게임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실감형 콘텐츠를 위한 다시점 증강현실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증강현실 앱의 서비스 유형별 3D물체 그림자 표현 가이드라인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토픽 모델링을 활용한 모바일 증강현실 앱 사용자 리뷰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평면 모델링을 통한 깊이 영상 부호화의 개선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