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TV 없는 세상 속의 세대, 봐야 할 이유 만들어줘야 - 대담: TV 안 보는 Z세대, TV를 말하다
신문과방송
2024 .06
스마트폰을 통한 미디어 이용의 변화_성큼 다가온 모바일 TV 전성시대
신문과방송
2015 .07
TV 앵커의 트위터 행… TV를 지배하는 뉴미디어? - TV 생존의 해법은? -
해외방송정보
2023 .05
[Business : TV] ‘中이 다 따라왔다’…TV시장 화두는 ‘플랫폼’ : 이미 깔아둔 TV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제공
매경럭스맨
2023 .07
삼성전자 TV 시장 19년 연속 1위 : TV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하여
더스쿠프
2025 .03
[TV] 더 크고 더 선명하게··· ‘프리미엄 TV’ 경쟁
매경럭스맨
2021 .12
1980년대 초 컬러TV 테크놀로지의 의미와 감각적 변화 : 미디어 생태학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3 .04
중국 유아·어린이 프로그램의 개선방안에 대한 고찰
한국유아교육연구
2017 .12
A 2018 Samsung Smart TV Data Acquisition Method Analysis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09
[TV] 1억7000만원 110인치, 돌돌 말리는 1억원짜리 TV - 유행 민감한 부호들 유혹… 당신은 사시겠습니까?
매경럭스맨
2021 .03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TV 음식으로 채우다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Current Economy] 억소리나는 롤러블TV 통할까_1억6667만원, TV 가격 맞나요?
더스쿠프
2020 .10
스포츠 생중계 시청 매체 간 경쟁 · 보완관계 적소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Special Report 1] 누가 TV의 종언을 구했나 : TV의 흥미로운 진화
더스쿠프
2021 .01
[일본] TV 강국 일본도 예외 없는 ‘TV 이탈 현상’
신문과방송
2016 .09
‘TV 없는 삶’의 실천과 수용자운동의 새로운 가능성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4 .11
가족의 화로에서 사적 스크린으로? : 가내 TV 시청 양상에 대한 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