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 비자살적 자해 위기상담 경험에 관한 현상학 연구: 상담자 경험을 중심으로
상담학연구
2019 .06
중학교의 학교상담 인식에 대한 요구분석
기업경영리뷰
2015 .01
상담 실습을 활용한 ‘상담 이론과 실제’ 수강생의 역량 강화: 모의 상담 관찰 경험을 통한 자기-보고를 중심으로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4 .09
전문상담교사의 비 자살적 자해 개입에 관한 사례연구: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 상담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8
상담전문가의 정체성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1 .02
한국 상담이 나아갈 방향
상담학연구
2021 .08
상담전문가의 정체성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1 .02
고등학교상담자의 상실상담 경험에 대한 합의적 질적 연구
상담학연구
2019 .06
전문상담교사, 학교행정가, 상담교수 간 전문상담교사 직무에 대한 인식의 차이
한국교원교육연구
2017 .01
기업 내 근로자의 개인상담 경험에 대한 질적연구 - EAP 외부 모델 중심으로
상담학연구
2017 .10
[장려상] 청소년 비자살적 자해 위기상담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 상담자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8
상담자 정책역량 강화를 위한 대학원 교육방안
교육문제연구
2019 .01
대학상담센터 내담자들의 비대면 심리상담 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
상담학연구
2021 .04
대학상담자들의 자살예방과 자살위기개입 경험 질적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2015 .11
학교상담자가 지각한 학교상담의 효과요인
아시아교육연구
2015 .09
대학생의 개인상담 성과 및 성과 요인에 대한 합의적 질적 연구
상담학연구
2020 .02
상담자 발달수준과 진로상담 역량의 관계: 진로상담 사례개념화 역량의 중재효과 검증
열린교육연구
2020 .01
상담의 전문직 정체성에 대한 대학 교원의 인식
교원교육
2020 .01
중등학교 통합교육 상황에서의장애학생 상담 실태 및 활성화 방안
통합교육연구
2017 .01
상담 법제화 과정 연구
상담학연구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