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ESG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소비자를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22 .12
ESG 경영이 기업평판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5 .03
ESG 경영활동이 소비자 신뢰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카드리뷰
2024 .06
항공사의 ESG 경영활동이 소비자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8
ESG 경영활동 인식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카드리뷰
2024 .06
국내 수출기업의 ESG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3 .09
중소기업의 ESG 경영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3
ESG경영과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진정성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두어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ESG 경영에 대한 중국 소비자 인식 조사 및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4 .08
ESG경영 구성요인에 대한 소비자지각이 재구매 의도로 연결되는 과정에서 소비감정과 그린이미지의 역할: 진정성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두어
마케팅논집
2024 .09
배달서비스업의 ESG 경영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서비스 이용의도
소비자문제연구
2024 .12
ESG에 대한 인식 및 제품 구매 요인에 대한 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호텔 기업의 ESG 경영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3 .02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3 .03
섬유패션기업의 ESG경영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간의 인식차이와 소비자의 ESG평가가 가치일치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ESG 활동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2
식품기업의 ESG활동이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소비자 구매의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해외직구 소비자의 소비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경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23 .02
고객이 지각한 호텔 ESG 경영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ESG 경영인식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서비스 연구
2024 .12
항공기업 ESG 경영활동의 일관성, 적합성,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학연구
202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