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서비스의 지각된 특성이 만족감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The Experiential Value of Mobile AR Virtual Fitting Service and Its Impact on the Behavioral Response: Mediating Effects of Affective and Cognitive Response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11
증강현실(AR) 앱 체험에 따른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증강현실 기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외모자존감과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4 .06
메타버스 환경에서 아바타 가상 피팅 서비스가 고객경험과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2 .10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체험경제적 요인이 관광객의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9 .01
Examining Online to Offline Service Using Augmented Reality : Theory of Planned Behavior Perspectiv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Effects of Imagery-evoking Augmented Reality on Experiential Value in Mobile Shopping Apps
e-비즈니스연구
2018 .12
증강현실기반 가상피팅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사용의도 및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0 .01
증강현실에서의 빅데이터와 저작권 침해에 관한 연구
계간 저작권
2017 .01
브랜드 진정성에 대한 지각된 차별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성향의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2
The impact of mobile travel service quality on tourists’ evaluations in China : moderating effects of mobile brand trust
호텔관광연구
2018 .12
한식당의 서비스품질이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이미지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8 .05
The Impact of Airline Industry Perceived by the MZ generation on Brand Authenticity and Brand Attitude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citizenship behavior -
문화산업연구
2025 .03
증강현실을 활용한 융합적 미술 표현에 대한 연구
미술과 교육
2022 .01
모바일 SNS 환경에서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구전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2
럭셔리 패션 모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적합성이 확장된 카페브랜드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스마트관광도시의 AR 만족도와 지불의사 향상을 위한 AR 경험 디자인에 대한 연구 -바르셀로나 까사바뜨요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1 .01
The Role of Brand Engagement: Focusing on Adolescents’ Virtual Character Experience
광고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