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PECIAL REPORT 2] ‘국민株’보다 ‘배신株’? 네이버 어쩌다…
매경이코노미
2024 .07
[특집] 네이버 유통, 판을 뒤집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네이버 뉴스 알고리즘 이렇다
관훈저널
2020 .12
[업종별 탄소 중립 전략] ‘금융 배출량’ 측정 속도 차… 신한 84%·하나 ‘미공개’
한경BUSINESS
2023 .04
가세로 충청남도 태안군_천하태안 구축의 비책(秘策)을 공개한다!
지방정부
2024 .05
사라진 방송사의 특집 특수_특집 프로그램은 왜 힘을 쓰지 못할까
신문과방송
2022 .04
네이버 빅데이터를 이용한 자동차 관심도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학계_네이버, 위원회 뒤에 숨어선 안 된다
신문과방송
2018 .07
네이버 지배구조에 대한 사례연구
한국방송학보
2015 .01
문화는 경제가 될 수 있을까 - 2020년 방송사 저작권 현안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20 .09
OTT 서비스의 확산과 방송사의 대응전략
미디어와 교육
2019 .12
[유럽콘산 18-18호] 영국 주요 방송사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10
네이버는 왜 중동에 집중할까
한경BUSINESS
2024 .03
협상 전략 짤 시간 벌었다…네이버의 다음 시나리오는?
한경BUSINESS
2024 .05
위기의 네이버 대해부
매경이코노미
2022 .10
건강한 뉴스 생태계를 위한 네이버의 실험
관훈저널
2017 .09
[K매니지먼트 ⑥ 네이버] e커머스·웹툰·메타버스·C2C…기술로 세계 제패 꿈꾸는 네이버
매경럭스맨
2021 .09
네이버 뉴스서비스 개편안에 대한 인식조사
미디어이슈
2018 .09
지역 방송사의 광고 · 사업부서 강화에 따른 구성원의 인식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인스타그램에서의 방송사 콘텐츠의 브랜드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