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 방송사의 경영위기 및 사업다각화가 방송의 공익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5 .03
[객원기자가 간다 ③ : 좋은 부서 & 좋은자리 차지하는 법] 선호 부서, 기피 부서, 편한 부서 그리고 좋은 부서
지방정부
2022 .08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사라진 방송사의 특집 특수_특집 프로그램은 왜 힘을 쓰지 못할까
신문과방송
2022 .04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정부광고법 9개월, 중소업체가 죽어간다 - PR회사 · 방송사 · 공무원 현장 목소리
방송문화
2019 .09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문화는 경제가 될 수 있을까 - 2020년 방송사 저작권 현안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20 .09
OTT 서비스의 확산과 방송사의 대응전략
미디어와 교육
2019 .12
[유럽콘산 18-18호] 영국 주요 방송사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10
지역방송사의 새로운 시도
방송문화
2025 .03
‘기사형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
미디어이슈
2023 .0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방송사_어떤 결정도 네이버에 이득…알고리즘 공개가 우선
신문과방송
2018 .07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광고 건전성_‘선한 영향력’ 키워야 광고 산업 산다
신문과방송
2021 .03
[광고로 보는 세상 1] 언론과 광고_경계 대상 1호는 ‘광고에 동원되는 저널리즘’
신문과방송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