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뒷광고 문제, 어떻게 풀 것인가
KISO 저널
2020 .10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광고로 보는 세상 1] 언론과 광고_경계 대상 1호는 ‘광고에 동원되는 저널리즘’
신문과방송
2018 .04
[광고로 보는 세상 (29)] 온라인 광고_개인이 주도하는 정보 유통 시대, 맞춤형 광고로 급성장
신문과방송
2020 .08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광고로 보는 세상 (32)] 광고와 춤_짧고 강렬한 표현이 대세인 시대, 춤과 광고는 환상의 커플
신문과방송
2020 .11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로 보는 세상 (31)] 광고와 인공지능_인간의 상상력과 인공지능의 절묘한 조합, ‘뉴칼라’ 광고 낳는다
신문과방송
2020 .10
[광고로 보는 세상 (30)] 온라인 동영상 광고_소비자 거부감 줄여야 성장 가능성 커진다
신문과방송
2020 .09
[광고로 보는 세상 (25)] 광고와 드라마 ‘이야기’ 파는 친인척
신문과방송
2020 .04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세상을 떠난 후에도 돈은 계속 들어온다
포브스 코리아
2023 .02
지역방송의 유튜브 전략과 광고 연계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광고로 보는 세상 (33)] 광고와 사진_백 마디 설명보다 힘이 센 사진
신문과방송
2020 .12
광고 건전성_‘선한 영향력’ 키워야 광고 산업 산다
신문과방송
2021 .03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