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의 특성과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OTT 오리지널 콘텐츠와 플랫폼 선택 간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24 .09
OTT 오리지널 콘텐츠의 미래_K-콘텐츠 생태계에 OTT의 미래 달렸다
신문과방송
2022 .06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OTT 전쟁] 월트 디즈니의 목표는 고작 넷플릭스가 아니다?
ANDA
2022 .07
OTT 오리지널 드라마 콘텐츠 공급 다양성 변화 - 제작국가와 장르를 중심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한국 OTT 시장에서의 글로벌-로컬 OTT간 경쟁상황 시나리오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21 .01
OTT 서비스 이용자의 행동특성에 따른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OTT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OTT 사업자의 콘텐츠 제작 역량에 대한 사례 분석 : 티빙, 웨이브, 카카오TV와 넷플릭스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1
OTT 서비스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IS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OTT 서비스 확산이 콘텐츠 생산, 유통, 소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5 .06
인공지능 기술 기반 OTT 사용자 분석 방안
경영연구
2020 .11
인공지능 기술 기반 OTT 사용자 분석 방안
경영연구
2020 .01
OTT 서비스 복수 구독 현황 및 이용자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2 .01
머신러닝 기반의 OTT 플랫폼 서비스 이용 예측모형 개발과 결정요인 탐색
기업경영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