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고등학생의 수학에 대한 기대-가치-비용 프로파일 예측요인 및 수업참여와 학업성취의 차이
교육심리연구
2023 .12
이과계열 대학생들의 전공 관련 기대와 가치, 비용 인식에 기초한 동기 프로파일 분석
교육심리연구
2020 .06
중학생의 수학에 대한 기대-가치 잠재프로파일에 따른 노력, 학업지연, 회피의도, 시험불안의 차이
교육심리연구
2019 .06
교양수업에서 대학생 성취행동에 대한 기대와 가치, 비용의 역할
교육방법연구
2021 .01
전문대학생의 학업스트레스와 지각된 부모기대가 학업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인드셋의 매개효과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3 .03
예비교사의 교직 기대와 가치, 비용 인식에 기초한 교직동기 잠재프로파일 분석
교육심리연구
2022 .09
기대-가치 모델의 과제비용(cost)에 대한 고찰
교육심리연구
2020 .06
중학생의 수학에 대한 과제비용 인식과 학업행동의 관계: 성취정서의 매개효과와 성취수준의 조절효과
교육심리연구
2022 .12
대학생의 미래지향시간관, 성장 마인드셋, 자기통제 및 학업지연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교육문제연구
2020 .03
초등학생의 학업적 자기조절 전략 사용 잠재프로파일분석: 자율동기의 예측력과 학업에 대한 영향력 검증
교육심리연구
2021 .06
무용학과 대학생의 가치지각, 성장 마인드셋 및 수업참여 간의 관계에서 성공기대와 지각된 비용의 조절된 매개효과
예술교육연구
2023 .03
청소년기 학습자의 학업 지연 연구를 위한 제언: 학업 지연 연구의 이론적 수렴을 바탕으로
교육문제연구
2015 .01
대학생의 학업지연행동, 학업적 자기효능감, 학습몰입의 잠재프로파일 분류에 따른 과제가치 및 미래지향시간관의 차이
한국교육문제연구
2024 .09
학업지연 행동의 기질적, 환경적, 동기적 선행요인 검증
교육심리연구
2016 .09
대학생의 성취동기 프로파일과 노력조절 및 인지적 참여에서의 차이
교육방법연구
2023 .05
초등학생의 국어, 영어, 수학 교과에 대한 과제가치 잠재프로파일 분석
교육심리연구
2024 .06
성별에 따른 예비교사 교직선택동기 유형 비교: 기대가치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교육문제연구
2024 .12
간호대학생의 학업탄력성 잠재프로파일 및 영향요인
인격교육
2024 .08
디자인전공 전문대학생의 직무요구-자원 모형 검증: 학업요구, 학업자원, 학업소진, 학업열의, 결과기대, 과제가치의 구조적 관계
인간이해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