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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성 전문가 서베이 - ESG 최대 성과 ‘규제화’… 기업 리더, 파타고니아 첫 ‘1위’
한경ESG
2023 .08
[ESG 톱 이슈] ‘규제화’ 25%…기업 리더 1위 ‘파타고니아’
한경BUSINESS
2023 .08
파타고니아·세계자연기금, 2024 지속가능성 리더에 선정
한경ESG
2024 .09
[브랜드 인사이트] 옷 대신 식품 파는 파타고니아, 경험을 파는 에어비앤비
한경BUSINESS
2023 .05
[Serial_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29)] 나이키, 다시 승자가 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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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9
[베스트 프랙티스 - 파타고니아] ‘낡은 옷 고쳐 입기’ 권하는 아웃도어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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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7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⑥ 파네라이 : 伊 디자인과 스위스 기술력의 이색 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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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9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⑫ 블랑팡_288살 아카이브에 차곡차곡 쌓인 찐 명품 유산
매경럭스맨
2023 .03
[ESG클럽 월례포럼] “모두가 파타고니아 될 수 없어…맞춤형 ESG 전략 찾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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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2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⑱ 로얄코펜하겐] 248년된 덴마크 왕실 도자기의 자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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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0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⑮ 아미] 한국 진출 10주년…MZ세대를 사로잡다 : 파리지앵 감성 담은 新명품 선두주자
매경럭스맨
2023 .07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⑬ MINI] 전기차 시장도 독특한 개성으로 승부수 : 프리미엄급 성능으로 소형차 편견 깬 ‘미니’
매경럭스맨
2023 .04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⑪ 볼보_국내 진출 10년 만에 누적 판매 10만 대 돌파 : 북유럽 감성에 안전 더해 체리슈머 사로잡아
매경럭스맨
2023 .02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7) 르크루제] 100주년 맞은 다이닝의 아이콘
매경럭스맨
2025 .05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⑬ 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는 차가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
매경럭스맨
2023 .05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⑯ 로저드뷔] 스물여덟살 청년 브랜드의 승승장구 : 명품시계 공식 뒤흔든 후발주자의 뒷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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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8
[Serial_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28) 로로피아나] 타협하지 않는 럭셔리, 올드머니룩의 정석
매경럭스맨
2024 .08
[트렌드] 2018년에는 무엇이 유행할까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1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⑧ IWC] 〈탑건〉 인기에 관심 UP : 경기 침체에도 팬덤 굳건한 파일럿 워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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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11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1)] 폭스바겐 골프_50주년 맞은 해치백의 교과서 8세대 진화하며 3700만대 팔린 베스트셀링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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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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