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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3
[Serial_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29)] 나이키, 다시 승자가 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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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9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⑩ 샤넬] 명품 위의 명품, 초럭셔리 선언한 패션의 로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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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1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⑪ 볼보_국내 진출 10년 만에 누적 판매 10만 대 돌파 : 북유럽 감성에 안전 더해 체리슈머 사로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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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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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9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⑯ 로저드뷔] 스물여덟살 청년 브랜드의 승승장구 : 명품시계 공식 뒤흔든 후발주자의 뒷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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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8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⑱ 로얄코펜하겐] 248년된 덴마크 왕실 도자기의 자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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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0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② 구찌 : 무명의 디렉터가 재건한 100년 명품 젊은 럭셔리 이끈 ‘구찌’의 혁신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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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5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⑦ 발베니] MZ세대가 선택한 ‘눈에 띄면 반드시 사야 하는 술’ : 수작업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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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③ LVMH : 팬데믹에도 꺾이지 않은 상승세 - 아르노의 세계 최대 명품왕국 ‘LVM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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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6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1)] 폭스바겐 골프_50주년 맞은 해치백의 교과서 8세대 진화하며 3700만대 팔린 베스트셀링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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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덕트] Kㅡ명품푸드의 선두주자 ‘명품진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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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⑬ MINI] 전기차 시장도 독특한 개성으로 승부수 : 프리미엄급 성능으로 소형차 편견 깬 ‘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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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4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7) 르크루제] 100주년 맞은 다이닝의 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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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⑬ 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는 차가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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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5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④ 파타고니아 : “유행을 팔지 않습니다, 버리지 말고 입으세요” - 지구를 살리기 위해 사업하는 ‘파타고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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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7
MZ세대 주거 트렌드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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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9
[Serial_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28) 로로피아나] 타협하지 않는 럭셔리, 올드머니룩의 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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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8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⑧ IWC] 〈탑건〉 인기에 관심 UP : 경기 침체에도 팬덤 굳건한 파일럿 워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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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11
10대·40대를 왜 묶어? 닮은 듯 다른 MZ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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