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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⑫ 블랑팡_288살 아카이브에 차곡차곡 쌓인 찐 명품 유산
매경럭스맨
2023 .03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⑮ 아미] 한국 진출 10주년…MZ세대를 사로잡다 : 파리지앵 감성 담은 新명품 선두주자
매경럭스맨
2023 .07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4) 룰루레몬] 꾸준한 애슬레저 바람에 다시 UP 요가복의 샤넬, 매트 밖에서도 승승장구
매경럭스맨
2025 .02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⑯ 로저드뷔] 스물여덟살 청년 브랜드의 승승장구 : 명품시계 공식 뒤흔든 후발주자의 뒷심
매경럭스맨
2023 .08
[Cover Story] 길거리 패션도 접목 확 젊어진 명품 브랜드
매경럭스맨
2019 .02
[Serial_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29)] 나이키, 다시 승자가 될 수 있을까
매경럭스맨
2024 .09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② 구찌 : 무명의 디렉터가 재건한 100년 명품 젊은 럭셔리 이끈 ‘구찌’의 혁신 인사이트
매경럭스맨
2022 .05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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