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연구요약]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제1장 서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의 내용과 방법
[제2장 전통시장 지원정책의 성과와 우수사례 기초분석]
제1절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정책의 추진현황과 성과
제2절 전통시장 활성화 우수사례 수집 및 분석
[제3장 외국의 전통시장 활성화 성공사례 조사분석]
제1절 일본의 전통시장 · 상점가 활성화 성공사례
제2절 스페인의 전통시장 · 상점가 활성화 성공사례
[제4장 전통시장 명품화 사업에 관한 전문가 심층설문]
제1절 조사개요
제2절 주요 응답내용
제3절 요약 및 시사점
[제5장 결론 및 정책제언]
1. 결론
2. 정책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명품화`, 지속가능한 관광시장 다변화 전략의 해법이다
한국관광정책
2018 .06
[Business Point of View] 명품 가격인상의 근원_명품의 배짱과 양극화의 그늘
더스쿠프
2023 .10
[프로덕트] Kㅡ명품푸드의 선두주자 ‘명품진액’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롤렉스②] 전 세계 명품시계 시장점유율 31% 차지
한경BUSINESS
2024 .07
소비자 지각가치를 통한 명품교육서비스 측정모형 개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Infographic] 명품 콜라보 허와 실_명품을 두른다고 호박이 수박되랴
더스쿠프
2020 .03
[이민우의 명품 와인이야기] 명품 회사〈케링그룹〉가 만드는 명품 화이트 와인 아이슬 빈야드 소비뇽 블랑
매경럭스맨
2022 .08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명품 플랫폼 세대교체… ‘머·트·발’ 지고 뜨는 곳은
한경BUSINESS
202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