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미디어로서의 명품 가방 소비에 관한 연구 : 2030세대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6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온라인 명품 쇼핑에서 지각된 소비가치가 몰입,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위험과 코로나 위험에 따른 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6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골프용품 소비자의 명품가치가 준거집단 영향력 및 명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11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통한 관광객의 명품구매 의사결정과정의 이해
관광학연구
2015 .01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상품의 명품화 기획과 마케팅 전략: 서유럽 예술적 관점에서 본명품의 속성 분석
상품학연구
2015 .01
명품소비가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구매동기, 자기진정성, 구매 만족도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4
명품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제품속성과 명품성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08
명품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기업속성과 명품성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6 .08
선택적 소비절제(작은 사치) 경향이 명품공유서비스에 대한 효용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명품브랜드 수준에 따른 조절효과
소비문화연구
2020 .01
현대인의 댄디즘 특성을 통한 명품 외식 브랜드 활용의 부산 도심 관광 활성화 방안 고찰
관광연구저널
2023 .12
[Luxury] 혁신으로 주가도 퀀텀점프하는 명품 기업 중국 명품 소비 반등에 젊은 층 어필 주효
매경럭스맨
2019 .11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중국 소비자의 유교적 가치가 명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질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