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중국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e-비즈니스 전략 : 이슈와 트렌드에 대한 비판적 고찰
e-비즈니스연구
2016 .02
현대인의 댄디즘 특성을 통한 명품 외식 브랜드 활용의 부산 도심 관광 활성화 방안 고찰
관광연구저널
2023 .12
명품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제품속성과 명품성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08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명품관광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7 .01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The Impact of Brand Relationship on Brand Extension in Luxury Brand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미디어로서의 명품 가방 소비에 관한 연구 : 2030세대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6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통한 관광객의 명품구매 의사결정과정의 이해
관광학연구
2015 .01
중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에 대한 브랜드동일시와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Storytelling and Social Networking: Why Luxury Brand Needs to Tell Its Stor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0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Why We Crush on Luxury Brands?
광고연구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