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명품 플랫폼 세대교체… ‘머·트·발’ 지고 뜨는 곳은
한경BUSINESS
2024 .05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마켓] 비대면 쇼핑 확산에 명품 플랫폼 활황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1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Business Point of View] 명품 가격인상의 근원_명품의 배짱과 양극화의 그늘
더스쿠프
2023 .10
[데이터로 보는 세상] 명품은 20대부터…빨라지는 ‘플렉스 소비’ 외
매경이코노미
2023 .11
[프로덕트] Kㅡ명품푸드의 선두주자 ‘명품진액’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Global :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중국 명품 소비에 감지되는 변화 : 경기 둔화 우려에도 매년 6% 성장 기대 2024년 中 명품 소비 200조원 돌파 전망
매경럭스맨
2019 .03
[Infographic] 명품 콜라보 허와 실_명품을 두른다고 호박이 수박되랴
더스쿠프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