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데이터로 보는 세상] 불경기 영향일까…명품 의류 소비 인식 ‘악화’
매경이코노미
2025 .03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데이터로 보는 세상] 가게 문 열기도 전에 ‘줄 서보셨나요’
매경이코노미
2022 .08
[데이터로 보는 세상] 캠핑카 플렉스 열풍…캠핑 인기 뜨겁네 외
매경이코노미
2022 .11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데이터로 보는 세상] 플렉스는 끝났다…중저가 ‘영패션’의 부활 외
매경이코노미
2023 .11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이러쿵 저러쿵] “잊으면 안 되는 일을 더는 늘리지 않는 세상”을 말하기
일터
2021 .08
[Global :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중국 명품 소비에 감지되는 변화 : 경기 둔화 우려에도 매년 6% 성장 기대 2024년 中 명품 소비 200조원 돌파 전망
매경럭스맨
2019 .03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데이터로 보는 세상] 그래도 따뜻한 세상…“기부하고 싶다” 68%
매경이코노미
2023 .01
[Special] SpecialⅠ_한국, 명품 소비 세계 1위의 명암
매경럭스맨
2023 .03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