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활짝 핀 에르메스, 풀 죽은 구찌 : 꽃 피는 봄 기다리는 명품업계
매경럭스맨
2025 .03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⑩ 샤넬] 명품 위의 명품, 초럭셔리 선언한 패션의 로망
매경럭스맨
2023 .01
[Business Point of View] 명품 가격인상의 근원_명품의 배짱과 양극화의 그늘
더스쿠프
2023 .10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프로덕트] Kㅡ명품푸드의 선두주자 ‘명품진액’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Infographic] 명품 콜라보 허와 실_명품을 두른다고 호박이 수박되랴
더스쿠프
2020 .03
[이민우의 명품 와인이야기] 명품 회사〈케링그룹〉가 만드는 명품 화이트 와인 아이슬 빈야드 소비뇽 블랑
매경럭스맨
2022 .08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② 구찌 : 무명의 디렉터가 재건한 100년 명품 젊은 럭셔리 이끈 ‘구찌’의 혁신 인사이트
매경럭스맨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