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에르메스 아쏘 르 땅 보야쥬
포브스 코리아
2022 .12
[MUST HAVE] 색의 변주 - 알록달록, 생기 넘치는 에르메스 H08.
한경MONEY
2023 .07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② 구찌 : 무명의 디렉터가 재건한 100년 명품 젊은 럭셔리 이끈 ‘구찌’의 혁신 인사이트
매경럭스맨
2022 .05
[Money & Investment : Stock] “글로벌 명품株 사세요” : 루이비통·에르메스 주가 호조에 뜨는 럭셔리 펀드
매경럭스맨
2019 .04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CASE STUDY] 망한다던 파페치가 살아났다 명품 플랫폼 업계도 놀란 변화
한경BUSINESS
2025 .03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2000년대생의 에르메스’ 더로우, 없어서 못 팔 정도라니
한경BUSINESS
2024 .05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Special Ⅰ] 구찌는 왜 한남동을 선택한 걸까? : ‘강남은 청담, 강북은 한남’ 굳어진 명품거리 공식
매경럭스맨
2021 .07
[초점] 명품업계가 왜 식음료 사업에? : F&B 진출 박차…브랜드 확장 마케팅 ‘굿’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0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Trend_Luxury] 구찌·IWC·디올·브라이틀링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 F&B 넘보는 명품 브랜드, 복합매장으로 승부
매경럭스맨
2022 .03
맛집에 ‘헬스계 에르메스’까지… 힙해진 LG트윈타워
한경BUSINESS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