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프로덕트] 식음료 업계, 차별화 ‘마케팅’ 승부수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7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Market Analysis] 코로나발 굿즈 마케팅 빛과 그림자_굿즈는 언제나 굿일까
더스쿠프
2020 .08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굿즈의 패키지 디자인 전략: 브랜드 확장 방식의 조절 역할
상품학연구
2022 .02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CASE STUDY] 망한다던 파페치가 살아났다 명품 플랫폼 업계도 놀란 변화
한경BUSINESS
2025 .03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마케팅] 유통업계는 맛있는 전쟁 中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토픽모델링 분석을 통한 브랜드 굿즈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스타벅스 브랜드 굿즈 ‘레디백’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활짝 핀 에르메스, 풀 죽은 구찌 : 꽃 피는 봄 기다리는 명품업계
매경럭스맨
2025 .03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마케팅] 유통업계, 비대면 ‘랜선 놀이터’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굿즈상품(GOODS)소비가치에 따른 PAD감정반응이 브랜드 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