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rket Analysis] 코로나발 굿즈 마케팅 빛과 그림자_굿즈는 언제나 굿일까
더스쿠프
2020 .08
문화예술 번들링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적 경험이 공연 패키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1 .12
패키지 디자인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과 가격 이미지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키지 크기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TDF(타깃데이트펀드) 시장 10조원 급성장] 노후 대비 ‘알아서 척척’…안정성·수익성 ‘굿’
매경이코노미
2021 .12
융합적 사고력 증진을 위한 굿즈(goods) 디자인 수업 연구
미술교육연구논총
2021 .11
굿즈상품(GOODS)소비가치에 따른 PAD감정반응이 브랜드 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토픽모델링 분석을 통한 브랜드 굿즈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스타벅스 브랜드 굿즈 ‘레디백’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브랜드 확장 : 공유가치창출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8 .02
상표확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구성요소간 관계성에 대하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아는 사람들은 모브랜드와 비유사한 확장제품을 선호한다: 소비자들의 지식수준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지속가능한 패키지 속성이 지각된 혜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소비자 니즈에 따른 롤온 패키지디자인의 선호도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8
모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 제품의 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지각된 유사성과 모브랜드 소비경험의 조절역할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초점] 명품업계가 왜 식음료 사업에? : F&B 진출 박차…브랜드 확장 마케팅 ‘굿’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0
항공사 굿즈상품 소비가치가 만족도,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