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과 연구가설
Ⅳ. 연구 결과
Ⅴ.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목표합치성의 정도에 따라 동일범주의 상표연상의 현저성과 전형성이 상표확정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6 .11
상표연상의 현저성과 전형성이 상표확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상표의 동일·유사와 출처혼동 판단에 관한 주체적 기준
법학연구
2022 .08
상표나이에 의한 소비자의 상표 정통성 인식: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호의적 평가 촉진 효과
마케팅연구
2025 .02
기업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동이 상표자산, 구매의도와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아는 사람들은 모브랜드와 비유사한 확장제품을 선호한다: 소비자들의 지식수준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확장된 외식브랜드의 인식수준 비교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 VIPS의 확장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지식재산 핫 이슈] 디지털 시대에서의 상품, 상표 및 상표의 사용관련 문제 검토
지식재산정책
2019 .03
제품군에 대한 지각이 브랜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효과의 근본기제 검증: 제품속성일반화의 매개효과
마케팅논집
2015 .01
확장브랜드 제품의 시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산경논집
2017 .01
상표권자 등의 상표사용 실태조사ㆍ분석 및 공정한 상표사용 가이드라인 구축방안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상표권자 등의 상표사용 실태조사·분석 및 공정한 상표사용 가이드라인 구축방안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브랜드 확장 : 공유가치창출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8 .02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The Impact of Brand Relationship on Brand Extension in Luxury Brand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친환경 제품 개발 의도가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라인의 다양성, 브랜드 확장의 유사성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4
비전형상표의 “상표로서의 사용”의 개념에 대한 법적 고찰
문화미디어엔터테인먼트법
2015 .01
굿즈의 패키지 디자인 전략: 브랜드 확장 방식의 조절 역할
상품학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