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RT 01] 고리타분 전통주? 재미있게 즐기는 법!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6
[PART 02] 낡은 전통주에 색을 입히는 우리술 이야기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6
MZ세대 넌 누구니
더스쿠프
2020 .07
10대·40대를 왜 묶어? 닮은 듯 다른 MZ세대
매경이코노미
2022 .02
MZ세대를 들여다보다
이슈&진단
2021 .12
막걸리에 빠진 MZ세대 잡는다_파리바게뜨, 서울장수와 ‘장수 막걸리 쉐이크’ 선봬
인사이트코리아
2022 .07
[Part Ⅰ] MZ 세대는 누구_세계의 중심에 선 디지털 원주민 : 글로벌 MZ세대 vs 대한민국 MZ세대
매경럭스맨
2021 .10
MZ세대와의 소통은 다른가요?
충북 Issue & Trend
2021 .09
[TOPIC] 전통주, 온라인 판매 미스터리 : 박재범 ‘원소주’는 되고 ‘막걸리’는 안 된다?
매경이코노미
2022 .06
[PART 04] ‘전설의 술’ 문헌 밖으로 나온 전통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6
기성세대의 권위주의와 MZ세대에 대한 부정적 태도
사회과학연구
2023 .12
『중국 MZ세대와 미래』
중소연구
2023 .05
아직 "떠나지 않은" MZ세대 공무원
지방정부
2023 .01
MZ세대의 대학 평가 인식: 세대 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2 .12
MZ세대의 직업문화
충북 Issue & Trend
2021 .09
IPA를 이용한 전통주전문점 고객유형에 따른 차별화된 고객만족경영활성화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전통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전통주전문점 고객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5
[Edition 5] MB 막걸리 세계화 전략 10년 후_막걸리 비틀비틀 그 예고된 실패
더스쿠프
2019 .07
[이슈 점검] 잘 익은 시간의 향, 전통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6
[EAI 워킹페이퍼] 한일관계 세대분석_사회문화 : 한류와 ‘혐오’: 청년세대(MZ세대)의 역설
EAI 워킹페이퍼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