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차라리 재미라도 없든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2024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 결과_같은 듯 서로 다른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과 용도 따라 다채롭게 진화
신문과방송
2025 .01
‘지능형 미디어’ 이용자의 알 권리 보장을 위하여
언론중재
2022 .12
[‘재미 쏠쏠 경제 쑥쑥’ 대전의 재발견] 일자리에 재미까지… 이러니 대전에 빠질 수밖에!
월간중앙
2023 .12
미디어 건강정보 이용자의 미디어 헬스 리터러시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미디어요소 변화경향분석(CPA)을 이용한 호텔 마케팅 변화 전략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미디어환경변화에 따른 미디어교육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2017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통한 뉴스 이용의 일상화 확인
신문과방송
2018 .01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교육마케팅믹스 효과연구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9 .01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미디어 정책과 미디어 재원
연구보고서
2015 .10
읽기/쓰기/듣기/말하기 교육과 미디어활용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디지털 뉴스 미디어 톺아보기 20] 미 케이블TV 우니비시온 자회사 ‘퓨전 미디어 그룹’_너의 정체는? 기성 미디어의 뉴미디어 실험터
신문과방송
2017 .12
[요약문] 소셜 미디어는 ‘개인’의 미디어인가 : 미디어 환경에서 개인의 의미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18 .05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서평] 내면이 죽었다면, 진짜 ‘재미’를 찾아라
한경BUSINESS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