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기환 Media Watch] 광고보다 적은 비용으로 TV 뉴스에 신제품 홍보?_마케팅 광고와 홍보의 경계
인사이트코리아
2021 .02
[MANAGEMENT] 문기환 Media Watch - 80년대 기억에 남는 광고 에피소드 한 편
인사이트코리아
2020 .08
[문기환 Media Watch] 홍보맨과 사진
인사이트코리아
2020 .03
[문기환 Media Watch] CEO가 언론홍보 박수치게 만든 작전 성공담
인사이트코리아
2021 .05
[문기환 Media Watch] 아마추어는 프로를 이길 수 없다
인사이트코리아
2022 .02
[문기환 Media Watch] 해괴한 대선 판 ‘비호감’이 판친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11
[문기환 Media Watch] 장사 안 되는 탓을 홍보맨에 떠넘기지 마시라_기업 홍보는 ‘명성 자산’ 쌓는 일
인사이트코리아
2021 .03
[MANAGEMENT_문기환의 Media Watch] 추석 명태 값 폭등이 대기업 때문이라고? : 기업을 ‘희생양’으로 만든 정부에 놀아난 언론
인사이트코리아
2017 .10
[문기환 Media Watch] 대선의 계절, ‘내부자들’ 판친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08
[문기환 Media Watch] 주식투자 놓고 벌어진 웃지 못 할 코미디_홍보부장도 그 주식 샀다는데, 재미 좀 보겠지?
인사이트코리아
2021 .04
[문기환 Media Watch] 기자에게 최고경영자는 ‘24시간 뉴스 메이커’
인사이트코리아
2020 .07
[문기환 Media Watch] “개그라고 얘기했는데 다큐가 돼 버렸네요”
인사이트코리아
2021 .07
[문기환 Media Watch] 낮술로 시작된 언론인과의 첫 만남
인사이트코리아
2020 .06
한국군의 합동작전기획체계 발전방안
국방정책연구
2016 .01
[문기환 Media Watch] 대선 유력주자들의 비호감도 높은 까닭은?
인사이트코리아
2021 .10
[문기환 Media Watch] 거짓말 일삼는 것은 소나기 피하려다 태풍 맞는 꼴
인사이트코리아
2022 .01
[문기환 Media Watch] 한때 매우 귀했던 ‘바나나 취재 소동’
인사이트코리아
2020 .05
[문기환의 Media Watch] 기자와 홍보맨의 합동작전, 1면 톱 장식한 ‘야근 한장’ : 1998년 1월에 벌어진 단독 취재 성공사례
인사이트코리아
2018 .05
미 합동작전개념의 형성과정과 각 군 간 경쟁: 공해전투와 다영역작전 개념 사례 분석
한일군사문화연구
2024 .08
대담한 작전: 서구 중세의 역사를 바꾼 특수작전 이야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