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Fit in Background Music on Brand Memory for Luxury vs. Non-luxury Brand Advertising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광고 및 미디어 산업 분야의 인공지능(AI) 활용 전략 :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Research of Brand Equity: Based on User Experience of VR Advertis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Study on Advertising Strategies of Follower Brand Extension in IT Industr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AI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Two Sides of 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AI, OPEN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From 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AI, In or Ou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202409004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AI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8 .12
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AI? A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AI 기반 브랜드 디자인의 유용성을 위한 프로세스 설계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