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Road to Wheel master” 연구
Ⅳ. “Road to Wheel master” 연구 방법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alysis of a Cognitive Training based on Virtual Reality Contents for the Elderly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0 .10
가상현실 기반 동적 가시화 컴포넌트를 이용한 가스 플랜트 안전훈련 콘텐츠 개발
한국가스학회지
2017 .10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메타버스 기반의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안전 VR훈련과 훈련만족, 안전행동, 훈련성과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22 .12
VR기반 재활훈련에 관한 문헌고찰
한국재활복지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VR기반 회전익항공기 비행 전 점검 및 시동/정지 절차 훈련시스템 구축 방안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3 .11
기능성 게임을 이용한 바리스타 직무훈련이 지적장애인의 직무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VR 게임 이용 동향 및 지각된 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VR 기반 시기능 강화 콘텐츠 설계 및 제작
융합신호처리학회 논문지
2022 .06
The Advantages of Virtual Reality in Skill Development Training Based on Project Comparison (2009-2018)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06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7 .06
방사선비상진료 대응 VR교육을 위한 VR교육 모니터링 시스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인지기능이 저하된 뇌병변장애아동을 위한 VR기반 인지 훈련 프로그램 개발
재활복지공학회논문지
2020 .05
VR 게임 UI의 어포던스 특성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2
뉴로피드백을 이용한 뇌파 훈련 VR 게임을 통한 학습효과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VR기반 안전 교육콘텐츠 현황과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효율적인 VR방탈출 게임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360 VR 기반 2D 이미지 활용 방안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스토리텔링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VR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