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BA 게임 유저 타입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게임 모드를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MOBA 게임에서의 이모티콘 활용 특성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팀워크 게임이 대학생 집단의식에 대한 영향 연구 - 모바일 MOBA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SCI 수준 및 게임 몰입도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MOBA게임 캐릭터의 스킨 사용감이 유저에게 미치는 영향연구 -리그 오브 레전드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8 .02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MOBA 게임에서의 이모티콘 이용 동기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1 .04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모바일 게임 UI디자인 구성요소 연구 :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MOBA 장르 게임 플레이어의 기호소비에 대한 연구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2
Glory2023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지각가치이론에 기초한 MOBA 모바일 게이머의 구매 선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게임 저작권 분쟁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