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Investigation
3. Research Method and Scope
4. Comparing Results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OS 게임 캐릭터의 존재론적 재현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영한 게임 번역에서의 명시화에 관한 고찰 -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6
리그 오브 레전드 초보자 가이드 챗봇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오토인코더 모델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동영상 하이라이트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A Comparative Study on the Components of Maintain MOBA Game Players’ Loyalty : Based on 〈League of Legends〉 and 〈Heroes of the Storm〉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8
온라인 게임에 나타난 사용자 생성 규칙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청소년 게임 과몰입 해소를 위한 e-스포츠 온라인 수련활동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 ‘온라인 롤(League of Legends: LoL) 게임학교’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세분화 된 변수 별 변수 중요도 도출에 대한 연구 :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한 챔피언 추천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딥 러닝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승패 예측 예비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A Study on the Preference and Recognition of Game Character by Expression Characteristics : Focusing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니맵 기반 게임 상태 예측을 위한 챔피언 탐지 모델 학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자기결정성 이론을 활용한 성별에 따른 게임 참여 의도 분석: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2
플레이어의 사용 캐릭터가 게임 이탈에 미치는 영향 : 리그 오브 레전드 캐릭터 네트워크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의 첫인상이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 인디 게임의 이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25 .03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웹게임 연구 : 삼국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