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대상 및 변수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중 역할 경험을 고려한 게임 유저 이탈 예측: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4 .08
AOS 게임 캐릭터의 존재론적 재현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모바일 게임 로그데이터를 이용한 게임플레이어 이탈 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MMORPG 사용자 유형 분류를 통한 이탈 예측 모델 생성 및 평가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05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A Study on the Preference and Recognition of Game Character by Expression Characteristics : Focusing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게임 배경과 캐릭터 효과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User Behavior Analysis for Predicting Churn of Loyal Customers in Online Games based on Social Relationships and Degree of Participation : 소셜 활동 성향 및 게임 참여도를 중점으로
Journal of KIISE
2018 .11
A Comparative Study on the Components of Maintain MOBA Game Players’ Loyalty : Based on 〈League of Legends〉 and 〈Heroes of the Storm〉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8
트리 기반 분류기의 모델 전이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에서의 사용자 이탈 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2
게임 속 캐릭터에 대한 동일시가 아이템 구매 및 게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미국과 일본 게임의 플레이어 캐릭터 나이와 성별 비교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컨볼루션 신경망 기반 온라인 게임 사용자 이탈 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유전 알고리즘을 활용한 게임 캐릭터 능력치 생성 방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페트리네트 기반 플레이어 타입 분석을 이용한 게임 캐릭터 성장 시스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에서의 유전 알고리즘을 활용한 게임 캐릭터 생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게임 플레이어의 신체 측정 정보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색채상징을 통한 원소론 기반 게임 속성 시스템과 캐릭터 디자인의 연관성 분석: 게임 ‘포켓몬스터’의 캐릭터 디자인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