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중국 남성의 이상적인 외모유형과 남성의 추구이미지 변화 양상 -20~40대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TV광고 스토리텔링 유형에 나타난 언어와 비언어 표현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TV광고에 나타난 광고언어 표현 연구 : 높임 표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한국과 남미의 TV 광고 디자인 표현 방법 비교 연구 -화장품과 의약품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3
광고 색채디자인에 따른 브랜드연상 영향력에 관한 연구 -2014년 국내TV-CF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5 .05
TV 광고에 나타난 한복의 유형 분석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B급 문화가 적용된 광고의 기호학적 접근
한국디자인포럼
2017 .08
TV흑백광고 경향 연구 - 2000년 1월부터 ~ 2015년 10월까지 국내 공중파 TV흑백광고를 중심으로 -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Masculine Representation in South Korean Cinema
씨네포럼
2017 .04
광고사진의 표현 형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가전제품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1 .01
TV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교체된 패션브랜드의 잡지 광고 분석 - ‘생 로랑’, ‘루이 비통’, ‘구찌’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칠성사이다 TV광고 내러티브의 구성요소와 공감반응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남성 아이돌의 세대별 헤어스타일과 코디네이션 분석을 통한 신화적 의미
한국미용학회지
2018 .10
서사 전략의 방향 전환이 중국 웹 광고에 미친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중국 애니메이션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식품 광고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Before & After 영상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제약, 의료제품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8
소비자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 패션광고 기법 및 경로 유형에 대한 만족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복문화
2016 .12
TV정치광고에서 영상의미작용에 의한 시각적 미장센 연구 - 제19대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