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0월 <트랩> : 트랍스는 누가 놓은 트랩에 걸려든 것일까?
공연과이론
2024 .12
[❶ 뉴 파워 아티스트] 해외 미술저널 선정, 톱 아티스트
아트인컬처
2025 .02
[LESSON ④] 인터뷰_아티스트는 플레이어!
아트인컬처
2022 .03
[Artist View] 아티스트 피, 공정하고 투명하게!
아트인컬처
2022 .12
[Hot & New] 360도 카메라의 맛
월간사진
2016 .05
[Try & Test] 스마트폰 카메라, 어디까지 왔을까?
월간사진
2019 .02
이머징 아티스트, 아트페어 가다!
월간사진
2025 .05
[New Item 1] 세상에 이런 가죽 스트랩! 바톤1972
월간사진
2017 .06
브랜드 명품성의 차원과 척도개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몽골 소비자의 명품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행동의 비교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COLUMN] 카메라가 아니라, 카메라 뒤의 사람이 문제다
월간사진
2023 .10
[Try & Test] 당신의 카메라는 안녕한가요?
월간사진
2019 .06
카메라 화질 평가의 이해 : 모바일 카메라를 중점으로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5 .11
홈쇼핑 방송 그래픽 표현이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명품 브랜드 연상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Global Eyes] 비운의 아티스트를 기억하다
월간사진
2016 .06
우즈베키스탄 아티스트 레지던시 오픈
아트인컬처
2025 .02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는 말이야
월간사진
2020 .09
[권지혜 부사장의 PICK] 이머징 아티스트, 꿈이 현실이 되다
월간사진
2024 .08
아티스트와의 협업 및 파리 메종&오브제 참가 사례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7
브랜드 명품성과 확장된 마케팅 믹스의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