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명품브랜드 속성과 대학생의 브랜드 인식, 패션관심도와 구매욕구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몽골 소비자의 명품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행동의 비교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브랜드 명품성과 확장된 마케팅 믹스의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꽃을 모티브로 한 명품패션브랜드의 예술화작업에 관한 연구
한국화예디자인학연구
2022 .02
현대미술 적용을 통한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2
선물 목적으로 명품 스포츠 의류구매 시 성별, 받는 자의 권력, 자존감이 브랜드 확장과 공동 브랜딩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필라테스 센터의 브랜드 명품화를 위한 핵심 성공 요인 탐색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스페셜 오더 상품과 모바일 SNS 홍보 전략이 브랜드 럭셔리 및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패션명품 구매시 정보원 이용이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패션 명품 브랜드에서의 마케팅 변화에 따른 메타버스를 활용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럭셔리 브랜드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11
럭셔리 브랜드와 친환경 속성에 대한 소비자의 관점에 관한 연구- Z세대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중고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명품과 스포츠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선호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9
럭셔리 가구 브랜드의 마케팅 요소로서 럭셔리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럭셔리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10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럭셔리 브랜드 인식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의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