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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 이코노미
2021 .08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연 1조6000억원 중국으로_10대부터 30대까지…차이나 게임 ‘홀릭’
매경이코노미
2022 .10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하나은행_하나원큐, 스포츠·음악·라방까지 하나로 다 모았다
한경BUSINESS
2023 .05
[지자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농어촌 스마트 판로 ‘라이브 커머스’
지방정부
2021 .09
라이브커머스 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12
[ISSUE] 데이터로 보는 세상 : 노노 재팬은 이제 끝? 다시 ‘웰컴 재팬’ 외
매경이코노미
2022 .06
[중국 21-18호] 2021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2
[마케팅] 유통업계, 홈쇼핑 말고 ‘라방’한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4
[Book] K홀릭_세계를 뒤흔든 ‘K열풍’의 근본을 찾아서 외
매경이코노미
2023 .09
[커머스] 유튜브 참전한 라이브커머스 ‘긴장’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온라인 플랫폼 규제 동향과 라이브 커머스 정책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정보성과 오락성이 라이브커머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디지털 직업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
나침반 36.5도
2023 .07
[커머스] 라이브커머스, 거짓·과장 광고 ‘주의보’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PART 1] 버튜버의 역설적 한계_첨단기술 다 투입했는데, ‘라방’을 못하네
더스쿠프
2023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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