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마케팅] 기업 철학을 알려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영업이익 강소기업 33 바비톡] ‘성형 잘하는 곳?’…콕 집어주는 1위 플랫폼
매경이코노미
2021 .10
달리는 플랫폼에 올라타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1
플랫폼 기업 규제론에 관하여
경쟁저널
2023 .04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느리고 비싼데” 스타링크는 왜 한국을 노릴까
더스쿠프
2023 .04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기업] 비대면 시대, 최적의 온라인 플랫폼 기업 ‘코드블럭’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지속가능한 사회적기업을 위한 마케팅 개념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사연구
2021 .11
플랫폼의 생각법: 1등 플랫폼 기업들은 무엇을 생각했고 어떻게 성장했는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국내 플랫폼 기업 현황 분석과 시사점: 플랫폼 기업 유형 분류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2 .06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플랫폼 기업결합 심사 개선방향
[KDI] KDI FOCUS
2023 .01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