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마케팅] 기업 철학을 알려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사회적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마케팅 믹스 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한국지방행정학보
2021 .12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사회적기업의 내부마케팅(의사소통, 교육?훈련, 보상시스템)과시장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관계연구
인문사회 21
2022 .08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마케팅] 지금이 아니면 못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마케팅] 시네마 마케팅 주목받는 이유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마케팅] 유통가, 스포츠 시즌 맞아 마케팅 활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마케팅] 소비자 자극하는 블라인드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0